실시간뉴스

연일 폭염으로 베트남아가씨 만나 힐링했네요.

오토비딩 2017. 8. 7. 15:38
반응형

안녕하세요 ..

 

정말 한국 이런더위가 또 있을까 하네요 ..

 

 

이렇게 더울땐 베트남현지 아가씨들 만나 대화하고 밥먹고

 

하면 힐링이 따로 있을까 하네요 ..

 

오히려 한국보다 베트남이  더 시원한같아여..

 

 

이번에 만난 21살 아가씨와 만나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또한 현지 비지니스 후 다른아가씨 22살 을 만나서  해피한

 

시간을 보냈네요 ..

 

정말 이렇게 스트레스 받을땐  여행도좋고 .. 예쁜 아가씨들과의 힐링이

 

최고인거같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