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어

러시아픽업스쿨? 영어

오토비딩 2017. 6. 19. 15:43
반응형

정말 획기적인? 사이트를 하나 봐서 소개하려하네요 ..

 

러시아픽업스쿨 이라는 사이트인데  .. 한마디로 국내 픽업아티스트 라고 이해하면 편할꺼라고 생각하네요 .

 

정말 해외로 픽업아티스트가 진출하는 느낌이네요 .

 

 

정말 직접 해외탐방 ? 하면서 여자친구 만들기 를 몸소 실천하시는 원장님이시네요.

 

정말 러시아 뿐 아니라 5개국어로 전세계를 누비시면서 ..  여성들과 친밀감? 을 높이면서

 

다니시는거 보니 정말 저도 한번 도전해보고싶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