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하루 루틴 계획이나 앞으로 계획을세울때

오토비딩 2022. 11. 16. 11:07
반응형

이제 나이 중년에 접어들어 생각하니  이제 앞으로 무엇을 해서 먹고살거나 

 

즐기며 살아야될까 고민이 되네요 

 

많은 생각을 해봤지만 정말 생각하고 고민할 필요 없다는걸 알았네요 

 

왜냐면 뭐라도 행해야 무엇인가 결과가 나오고 머리속에만 있어서 고민만 해봤자 

 

고민만 늘어나는거같네요 

 

학생일땐 빨리 성인이 됬으면  성인이 되서는 빨리 일자리 구해서 안정적인 생활을 

 

했으면 ..  또 일자리 구하구선 결혼해서 가정을 꾸렸으면 가정을 꾸리면 

 

좀더 아이가 컷으면  ...  사람이 정말 고민하고 괴로워 하기위해서 사는듯해요 

 

그렇기에 고민하지말고 그때그때 행하고  작은 행복을 느끼면서 사는게 최고인듯하네요 

반응형